전국 초등학교 학급정보 리스트

HOME > 초등학교 학급정보 > 초등학교

전국의 초등학교 학급 구성 현황을 확인하세요

Total Count: 6379 (Page : 214/319)

🏛 천북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보령시 ( 충청남도 보령시 천북면 하궁길 45 )
041-641-9018 / 초등학교
http://chunbuk.cnees.kr

🏛 천안가람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6로 47-11 )
041-415-2470 / 초등학교
http://www.garam.caees.kr

🏛 천안가온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수14로 21 )
041-522-7317 / 초등학교
http://gaon.caees.kr

🏛 천안구성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수로 126 )
041-565-5193 / 초등학교
http://cags.caees.kr

🏛 천안남산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버들1길 30 )
041-565-3833 / 초등학교
cnamsan.caees.kr

🏛 천안능수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당용평로 112 )
041-414-2582 / 초등학교
http://neungsu.caees.kr

🏛 천안두정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역서1길 10 )
041-622-9577 / 초등학교
http://dujeong.caees.kr

🏛 천안미라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미라2길 13 )
041-571-4271 / 초등학교
http://chonanmira.caees.kr/

🏛 천안백석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백석3로 98 )
041-622-8485 / 초등학교
http://www.baekseok.caees.kr

🏛 천안봉명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봉명2길 11 )
041-573-6114 / 초등학교
http://www.cabm.caees.kr

🏛 천안봉서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봉서10길 12 )
041-575-3326 / 초등학교
http://bongseoe.caees.kr

🏛 천안부대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공대길 37 )
041-568-8296 / 초등학교
http://budae.caees.kr

🏛 천안부성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부성1길 16 )
041-561-0491 / 초등학교
http://cabs.caees.kr

🏛 천안부영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삼성5길 22-14 )
041-565-1373 / 초등학교
http://caby.caees.kr

🏛 천안불당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4로 39-21 )
041-622-2092 / 초등학교
http://www.cabd.caees.kr

🏛 천안새샘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통정9로 58 )
041-413-2300 / 초등학교
http://www.saem.caees.kr

🏛 천안서당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11로 63 )
041-558-6015 / 초등학교
http://www.cseodang.caees.kr

🏛 천안서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서부16길 27 )
041-620-3800 / 초등학교
http://cas.caees.kr/

 

  •  « Prev  
  • 211
  • 212
  • 213
  • 214
  • 215
  • 216
  • 217
  • 218
  • 219
  • 220
  •  Next  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