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등학교 전체 학교 리스트

HOME > 학교종류별 검색 > 초등학교

전국의 초등학교를 지역 구분 없이 확인하세요

Total Count: 6379 (Page : 56/319)

🏛 대구입석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동구 ( 대구광역시 동구 아양로 300 )
053-232-3903 / 초등학교
http://ipseok.dge.es.kr

🏛 대구장기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달서구 ( 대구광역시 달서구 장기로 280 )
053-234-4172 / 초등학교
http://www.dgjanggi.es.kr

🏛 대구장동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달서구 (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304길 112 )
053-234-4505 / 초등학교
https://jangdong.dge.es.kr/

🏛 대구장성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달서구 (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429-11 )
053-234-4563 / 초등학교
http://jangsung.dge.es.kr

🏛 대구조암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달서구 ( 대구광역시 달서구 조암로5길 19 )
053-234-5053 / 초등학교
joam.dge.es.kr

🏛 대구종로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중구 ( 대구광역시 중구 경상감영길 49 )
053-232-0800 / 초등학교
https://chongro.dge.es.kr/

🏛 대구죽곡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달성군 (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죽곡1길 18 )
053-235-1360 / 초등학교
https://jukgok.dge.es.kr/

🏛 대구죽전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달서구 ( 대구광역시 달서구 죽전길 127 )
053-234-1801 / 초등학교
https://jukjeon.dge.es.kr/

🏛 대구중리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서구 ( 대구광역시 서구 국채보상로 135 )
053-233-0754 / 초등학교
www.jungri.dge.es.kr

🏛 대구중앙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수성구 ( 대구광역시 수성구 만촌로 125 )
053-232-4902 / 초등학교
http://joongang.dge.es.kr

🏛 대구지묘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동구 ( 대구광역시 동구 파계로6길 54-3 )
053-232-2311 / 초등학교
https://jimyo.dge.es.kr/

🏛 대구지봉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수성구 (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31길 45 )
053-232-3847 / 초등학교
http://www.jibong.dge.es.kr/

🏛 대구지산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수성구 (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17길 3-14 )
053-232-0907 / 초등학교
http://daegu-jisan.dge.es.kr

🏛 대구진월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달서구 (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로4길 32 )
053-234-2399 / 초등학교
http://www.daegu-jw.es.kr

🏛 대구진천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달서구 (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화로9길 65 )
053-234-1564 / 초등학교
https://jincheon.dge.es.kr/

🏛 대구천내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달성군 ( 대구광역시 달성군 화원읍 성천로 192 )
053-235-1543 / 초등학교
http://www.chonnae.dge.es.kr

🏛 대구청림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수성구 ( 대구광역시 수성구 고산로 51 )
053-232-5165 / 초등학교
http://cr.dge.es.kr

🏛 대구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중구 ( 대구광역시 중구 명륜로23길 80 )
053-232-0204 / 초등학교
http://daegu.dge.es.kr

🏛 대구칠곡초등학교 [공립]
대구광역시 > 북구 ( 대구광역시 북구 관음중앙로32길 15 )
053-233-2100 / 초등학교
https://chilgok.dge.es.kr/

 

  •  « Prev  
  • 51
  • 52
  • 53
  • 54
  • 55
  • 56
  • 57
  • 58
  • 59
  • 60
  •  Next  »